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심폐소생협회 BLS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4:36

    요즘 운동에 관심이 많아 운동뿐만 아니라 이런 교육도 나쁘지 않다 보니 자격증까지 흥미진진합니다.아는 사람이 이번에 대한심폐소생협회에서 하는 BLS provide 교육이 있다고 해서 같이 교육을 들으러 갔습니다.



    >


    대한심폐소생협회에서병원본인학교여러군대에서하는것같던데이번에진행하는곳은서울시의인재개발원이네요.지하철을 타고 남부터미널에 내려서 걷다가 산 중턱에 있어서 여름에 땀을 흘렸어요.


    >


    이번 교육은 KFLA(대한피트니스지도자협회) 노지모(노력하는 지도자회)+게스트를 대상으로 했고 SPEEDNS라는 유명한 보충제 쇼핑몰에서 후원까지 했거든요.저는 게스트로 입장했습니다.


    >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받은 사은품은 볼펜과 우산과 옷을 나눠주었는데 옷은 KFLA협회 사람만 나눠준다고 해서 손님인 저는 받지 못했습니다. ( ́;ω;`)


    >


    확실히 피트니스 관련 선생님들이라 모두 한 덩어리씩 하시는군요.떨리다


    >


    교육 프로그램은 심폐 소생술 협회의 선생님의 강의 동영상 시청 실습과 청천 6시에 교육을 이수하면 수료증을 얻었습니다


    >


    다들 애현씨 지가 넘치는 분들이니까 열정적으로 하는 모습 ᄒᄒ 교육 프로그램도 잘 짜여져 있고 진행도 매끄럽고 선생님도 유머가 넘쳐서 다들 웃으면서 교육받았어요.


    >


    장비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비닐도 본인한테 나눠주고 남자들 군대에서 심폐소생술을 해봤겠지만 그 초라한 아기인형이 소견본이었습니다. 쿠쿠쿠


    >


    사실 오기 전에 군대에서 해 보고 다 알지 않을까? 라고소견했지만조금깊이들어가니까배울게많았어요.심폐소생술뿐 아니라 심장충격기 사용법, 어린아이들, 심폐소생술 하는 비결까지 더 깊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간식타임에 나눠준 닭가슴살과 바나나넛을 운동하는 사람들이라 간식도 깨끗하네요.과자도 없고.그래서 명찰담에 번호가 써져있지만 사실은 수업이 끝난 후에 이벤트에서 경품 추애초가 실시됐어요! 하지만 당애를 애타게 타서 단백질 보충제를 받았어요. ㅋ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