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능 시청률 순위 20일8년 2월 기준 그것이 알고 싶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4:02

    >


    안녕하세요, 일단들, 이마즈입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연예의 시청률 순위 2018년 2월 기준의 그것이 알고 싶다! 편을 가볍게 준비해봤지만, 사실 이번에는 요청이 없었지만, 요즘 또 알고 싶은 분이 계시길래 가볍게 준비했어요!


    >


    내가 기준에서 보는 것은 지상파, 종편, 케이블 모두 3개입니다 우리 하나님의 궁금한 해결에 도움을 빌어 준비했으니 꼭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


    자, 일단 지묘은파 같은 경우는 1주일 단위로 볼 수 있었습니다..우리 애가 소견보다 높은 시청률에 놀랐다.제가 못봐서 이 유행을 몰랐나봐요.그리고 격차가 소견보다 조금 벌어졌지만 해피선데이 복면가왕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


    그 이후로는 여동생인 이몬과 나혼자(혼자)가 된다! 까지 자리를 잡았었습니다.뒤에서는 정글의 법칙도 정착되어 있군요.그리운 작품이 나오면서 아깝게도 무한도전이 없어 아쉬웠다는 것.


    >


    이어서 연예시청률 순위 종합편성을 살펴봤습니다.사실 저는 티비를 많이 안봐서 어떤게 핫한지 잘 몰랐는데 다들 제목을 보고 익숙해졌어요.예능프로그램은 꾸준히 핫한 냉장고를 부탁해!


    >


    그 다음에는 요즘 연예뉴스에서 반가운 글로 잘 보이는 도시어부와 이런 소식을 많이 들려주는 반가운 프로그램 소리전이 링크돼 있었습니다.


    >


    이리하여 몇 시즌 2시작하고 핫한 핫한 효리네 민박!내가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괜찮다는 설탕만이 이어집니다.이 프로그램들이 모두 JTBC에 속한다는 건 저뿐만이 아니잖아요?


    >


    짜잔~ 다음에는 와~한국은 처소음이지? 라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었어요.인생 술집도 살차쿤에 랭크되어 있는 것 같으니 한 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 얼마전부터 술집을 봤는데 이건 정말재미있더라구요.


    >


    그 때문에 최근에 두개의 말하면 잔소리인 예능 TOP프로그람케이불기에 연예의 시청률 순위 TOP, 윤 식당 2가도 나쁘지 않아 획득을 하고 있었습니다


    >


    글쎄, 마지막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friend들이 굉장히 재밌게 봤다고 추천받은 매운 냄새 투어도 높게 링크 되어있어서 눈이 동그래졌어요.


    >


    그럼 저희요 님들에게 조금 이그와잉마 도움이 되길 희망, 연예의 시청률 순위 2018년 2월 기준을 일러준 나는 요기로 이것으로 인사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