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략! - 8화 키르쿠스스타디움,9번도로,로토무자전거,스파이크촌락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6:13

    안녕하세요 포네요!여기 며칠 또 얻지 않았지만 회사 1이 효은심 바쁬 움니다 ㅠㅠㅠ 날씨도 추워짔 눙데다는 감기 조심하세요!!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여기서 리포트를 했습니다! 바로 해볼까요?


    #포켓몬 잡도 하고 있죠? 소견보다 경험치도, 어린이 아이템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빼먹지 말아주세요 쿠쿠쿠


    >


    이쪽에서 가능합니다.


    동네를 돌아다닐게요.키르쿠스 마을입니다.


    >


    바닐리치가 요즘 없으니 과인 중에 받아와야죠.​


    마을 구석구석에 이렇게 아이템이 떨어져 있습니다.다 드세요!


    >


    온천! 하지만 들어갈 수는 없어요.


    온천의 왼쪽에서 드래곤 포켓몬을 통해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


    #키루스 스타디움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홉이는 졌다고 합니다 흐흐


    문받침도 빌려줍시다.​


    바위 포켓몬이 예상됩니다.​


    함정이 있기 때문에 자주 피하는 미션입니다.


    >


    이렇게 함정이 숨어 있고, 그 위를 통과하지 않으면 아내 sound로 돌아오도록 합니다.그리고 빠진 함정은 이렇게 흔적이 남아 다시는 빠져나가지 못하게 합니다.​


    가볍게 이겨주고, 부르오미도 진화!


    한단계 클리어입니다.모두 끝내고 도착하면 이렇게 함정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요.


    >


    >


    >


    함정이 많이 있었네요.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에는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마스크 돌이 보이고 함정은 진동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


    거지가 있었네요


    이렇게 크게 어렵지 않게 지나갈 수 있습니다.​


    >


    미션 클리어! 이제 관장님만 남았네요.


    (막과 관장과 승부를 걸게 됩니다)


    #구수 데스. 단 단지#달러 이상이#페놀 이렇게 4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고무니도 진화를 주네요.​


    >


    지금 진짜 몇 개 안 남았어요. 흐흐


    >


    암석의 봉인과 바위세트를 얻습니다.​


    >


    그래서 밖에 나쁘지 않다면 소니가 기다리고 있어


    >


    스테이크하우스로 오라고 했어요.찾아가 봅시다


    >


    가끔씩 아이템도 챙기고


    >


    여기가 스테이크하우스에 다니다


    답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갖고 싶은 거 아무거나 골라도 돼요.그리고 온천에 가자고 하네요.​


    >


    마을이 아주 예뻐지고 있군요.​


    아니... 체육관 관장님께 졌다면서... 왜 난 항상 물에서 보고 덤비겠어요?


    #베울#칠우니#잠만보#아머까지 준다# 고린 줄곧 이렇게 5마리를 가지고 있어 전혀 어렵지 않아요!!왜 관장에 졌는지 알았습니다 ᄏᄏ


    >


    9번 도로를 지나 스파익쵸은락로 이동해야 하는 차례네요 이동할까요?


    >


    중간중간에 이렇게 싸우면서 이동합시다.


    >


    >


    >


    >


    이제 자전거로 물 위도 다닐 수 있는 공중 날기도 그렇고, 파도 타기로 바다 위를 걸어다니는 것을 이렇게 아이템으로 바꿔주면 왠지 더 편해진 것 같고, 아쉽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www.


    ᄒᄒ 편해졌네요.아래로 쭉쭉 이동하세요.​


    중간에 얼 sound의 돌이 숨어있습니다! 챙겨주세요


    안 쓸 것 같은 아이템도 준비해 드리죠.​


    가운데에 사람이 많네요 아래쪽으로 가서 왼쪽으로 돌면 멀어요.​


    도착하면 막혀 있고, 그것을 마리가 해결해 줘요.이기지 않으면 안내할 수 없다고 하니 이겨줍시다.​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아마 레벨차이가 꽤 나서 그럴거에요.​


    각릉도 진화를 했네요.사실 도감을 채우기 전에 하고 이렇게 진화를 시키기 위해서 데리고 다닐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울음)곧바로라도 그대로 싸우는 어린 아이들에게 6마리를 데리고 다니야겟슴니다 ​



    마을에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근처를 탐색하고 들어갑시다.​


    >


    >


    스파이크 마을에 도착했습니다.여기서 끝 - 내기 전에 와일드리아를 다시 가려고 합니다


    와서 1지역에서 돌을 찾아 온 돌의 자세한 위치를 알려합니다.​


    더 자세한 것은 공략완료 후에 한꺼번에 올려드리겠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