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프로필사진 다양한 포즈연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2:15

    안녕하세요, 피노스튜디오입니다.지금은 낮에도 밤에도 가을이 되면 불어옵니다.반팔보다는 긴팔을 입는 날씨가 온 것 같아요.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항상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항상 피노스튜디오에서 소개하는 글을 쓴 "배우 프로필 사진 다양한 포즈 연출"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현재 서울권 중앙에 다양한 프로필 스튜디오가 있습니다.많은 프로필 스튜디오가 있듯이, 각 스튜디오만이 가능한 개성과 특징이 있어, 뛰어난 실력과 센스를 겸비한 다양한 사진가 분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저희 피노 스튜디오 특징 중에 하국으로 돌아가면 편안한 촬영 분위기와 함께 소통하며 자연스러움을 유도하고 연출하는 것이 제격입니다.그 중에서도 포즈 연출/헤어 연출/의상 연출 등 연출적인 부분에 특징을 잘 살려 더욱 섬세한 프로필 사진의 결과를 보여줍니다.그래서 이번 글을 '배우 프로필 사진 포즈 연출'이라는 주제로 썼습니다.그럼 길지않은 글이니 편하게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


    라이트 핑크 계통의 정장 셋업을 매치한 데 1 리한 배우의 프로필 사진입니다.1반의 화이트 계열의 배경과 기본적인 의상의 연출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컷을 연출하 슴니다.시선 처리를 다른 곳으로 진행함과 동시에 손의 모션도 어색하고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연출해 주세요.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반드시 과잉인 포즈는 아니어도, 몸에 자연스러움만 녹아 있으면, 누구라도 부담없이 프로필 사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화이트 계열 슬리브리스와 데님 하프 팬츠를 매치하여 활발하고 편안한 프로필 사진을 연출하였습니다.다만 나무 의자 위에서 모션을 하는 것을 매우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은데, 사진처럼 힘을 빼고 하나산이니 소견하고 편안함을 취하면 소견과는 달리 누구 본인이 자연스럽고 데하나리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너희 마이코를 의식하지 말고 하나산이니 소견해서 자연스럽게 연출해 주시면 됩니다.


    >


    앉은 자세에서 지면을 찔러 밝고 편안한 자세를 연출하고 있습니다.밝은 미소와 밝은 자세가 잘 매치되어 자연스러운 컷을 연출해 주셨습니다.


    >


    데님오버롤과 파스텔톤의 라운드넥티셔츠, 귀여운 헤어 스카프를 매치한 발랄하고 유쾌한 컨셉의 촬영입니다.보통 클로즈 업의 컷을 찍을 때의 모션을 취하하고, 기아, 이매 모호하고 어렵지만, 클로즈 업 1수록하지 않은 모션의 포즈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클로즈업이기때문에포즈가과잉되면보는사람에게부자연감을느낄수있기때문에작은손동작만으로도충분히센스있고.팩트한 연출이 가능합니다.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턱을 괴고 센스 있는 표정 연기로 모든 코디와 배경이 모두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


    >


    이번 컷은, 누구라도 릴렉스 있는 자연스러운 포즈입니다.다만 프로필 촬영을 아내의 소리와 접할 때 가장 싫어하는 것이 손 모션입니다.하지만 절대적으로 어려운 것이 아니라 정말 포즈를 취하는 것이 어색하다면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함께 주머니에 손을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동시에 시선처리만 조금 신경써주시면 누구나 내추럴하고 편안한 프로필 사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


    활동적인 두 가지 컨셉의 촬영 컷입니다한분은 베이직한 크롭티와 테니스커트를 매치하여 유쾌하고 러블리한 연출을 해주셨습니다.역시 또 한명은 화이트 커프스 셔츠와 빈티진 데님 오바 롤을 매치했습니다.두 사진의 공통점이라면 배경과 의상, 헤어를 포함하여 전체적인 컨셉에 맞추어 활발하고 컨셉에 맞는 포즈가 잘 연출된 예입니다.환한 미소/새침한 표정연기와 동시에 활동적인 모션을 하여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전체적인 조화가 잘 어우러진 커트입니다.


    >


    데님오버롤과 베이직티셔츠를 매치한 밝고 활발한 컨셉의 촬영컷입니다.앉아있는 자세부터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주셨고 저 자신도 어색한 부분 없이 자연스럽게 포현해주셨습니다


    >


    청순하고 깨끗한 앞서가는 컨셉의 촬영컷입니다.화이트 계열의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해 옆에 앉아 있을 때 더 아름답고 자연스럽게 연출되었습니다.지나치게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표현되어 전체적인 의상과 조화를 이룬 커트입니다.


    >


    >


    날씬하고 멋진 두 명의 사진을 보면 의자를 활용하는 차이가 있지만 턱을 편안하게 하고 카메라를 주시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의상과 헤어 연출도 사진을 보면 아시다시피 무난한 베이직 컨셉의 연출과 과하지 않은 포즈로 보는 이에게 썩지 않고 편안함과 내추럴함을 표현해 주었습니다.


    >


    편안한 캐주얼 트레이닝 룩을 매치한 밝은 컨셉의 촬영 컷입니다.심오하고 매력적인 시선처리와 자연스러운 모션으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


    보기만 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차분한 컨셉의 촬영컷입니다.화이트 헨리 넥 셔츠와 스트라이프스 럭스, 쾌적한 운동화를 매치하여 데일리로 내추럴함을 표현하고, 비스듬히 자연스럽게 의자에 앉아 순수하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


    얼마전까지 배우 프로필 사진의 포즈 연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향후 포스팅은 의상 연출에 대해 더 디테일하게 포스팅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